2019-08-06 09:24
로지스팟㈜, 운송금액 할인 이벤트 실시
신규 가입 기업 대상 첫 배차 신청 시 운송금액의 20% 할인


화물운송 스타트업 로지스팟㈜(공동대표 박준규, 박재용)이 신규 가입 기업이 첫 배차를 신청하면 운송 금액의 2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화물운송플랫폼인 로지스팟을 통해 화물을 운송하고자 하는 모든 신규 가입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첫 배차 신청 시, 운송금액의 20%,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로지스팟㈜은 2016년에 출시 한 화물운송플랫폼을 기반으로 여러 산업의 기업 고객사에게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스타트업으로서, 화주 기업과 기사/운송사 간의 운송 거래를 모바일 앱과 웹플랫폼을 통해 연결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에 일일이 전화, 엑셀 입력 등 수작업으로 처리하던 거래를 웹과 모바일 앱에서 운송차량 배차와 차량 위치 파악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정산 및 운송내역 관리와 복잡한 운임결제 계산과 카드 간편 결제 등의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대폭 높이고 비용 절감 효과도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로지스팟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운송통합관리, 입출고 관리, ERP 시스템 연동 등 차별화된 기능을 바탕으로 고객의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높이면서, 현재 설립 2년 만에 10만 여대의 화물차 네트워크를 통해 SPC, 한샘이펙스, 넥센타이어, 성지제강 등 100여개 이상의 화주 고객사에게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로지스팟의 박준규 대표는 “그 동안 100여개 이상의 고객사에게 서비스를 하면서 축적한 기업 화물운송 서비스 노하우와 안정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기업들이 편리한 화물운송 경험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이벤트 기간 제한 없이 모든 기업이 처음 배차 신청을 할 때 2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맨위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