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7 09:06:38.0

DHL코리아, ‘컴 어게인’ 이벤트 실시

직영 접수처 발송 시마다 자동 응모, 추첨 통한 푸짐한 경품 제공

DHL코리아(대표 한병구)가 지난 16일부터 12월15일까지 DHL코리아 직영 접수처 방문 고객을 위한 ‘컴 어게인(Come Again)’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어게인 이벤트는 DHL 직영 접수처에서 물품을 발송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탬프 이벤트로 준비됐다. 본 이벤트는 DHL 서비스센터, 서비스포인트 등 전국 30개 DHL코리아 직영 접수처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2월 29일 DHL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첫 번째 이벤트인 ‘대박 경품추첨 이벤트’는 DHL 직영 접수처에서 발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투미 백팩 △삼성 기어S3 △LG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발송 1회당 이벤트 1회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발송 횟수가 많을수록 이벤트 당첨 기회가 높아진다.

두 번째 이벤트 ‘DHL 스탬프를 모으세요!’는 DHL 직영 접수처를 처음 방문하여 발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로, 발송 1회당 스탬프 1개(1일 1회 제한)가 모아지는 방식이다. DHL 코리아 발송 서비스 △2회 이용 시 5천원 즉시 할인 쿠폰 △4회 이용 시 스타벅스 텀블러 △ 6회 이용 시 2만원 즉시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등 DHL의 서비스를 보다 알뜰하게 이용 가능하다. 단, 유학서류 서비스 대상은 제외되며 DHL 제휴 접수처에서는 응모가 불가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DHL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dhl.co.kr) 및 DHL 고객센터(1588-0001)를 통해 확인 수 있다.

 

 

<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맨위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