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5 11:23:05.0

DHL글로벌포워딩코리아, 고객사 초청 옥토버페스트 개최



DHL글로벌포워딩코리아(대표이사  송석표)는 지난 20일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 내 스카이비치에서 매년 개최해온 고객사 초청 DGF 옥토버페스트를 올해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세계 3대 맥주 축제인 독일 옥토버페스트를 재현한 이번 행사는 DHL글로벌포워딩코리아의 본사가 위치한 독일의, 뮌헨 지방 특유의 민속 문화를 서울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송석표 대표와 DHL 임직원, 30여개 고객사에서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독일 전통 음식과 함께 독일 대표 맥주가 무제한 풀사이드 뷔페로 제공되었다.

고객들은 옥토버페스트의 대표적인 게임인 맥주 빨리 마시기와 함께 몸으로 말해요, 스피드 게임 및 다양한 경품행사에 참여함으로써 다채로운 독일 축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었다.

DHL글로벌포워딩코리아 송석표 대표는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개최된, 올해 옥토퍼페스트 행사는 DHL 환경 보호 프로그램 Go Green의 일환으로 일회용품 사용을 최소화했다”며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는 대내외 경제 여건 속에서도 고객사 여러분들의 비즈니스가 건승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며, 앞으로도 DGF와 물류파트너로써 함께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맨위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