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04 17:48:31.0

박철수 아워박스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물류 대행 풀필먼트 서비스 전문기업인 아워박스는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행정안전부의 주관으로 진행 중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박철수 대표가 동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시작된 캠페인으로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촬영한 사진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워박스의 박철수 대표는 코리아쉬핑가제트의 이우근 대표의 지명을 받아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용마로지스 금중식 대표와 세중그룹 한명수 대표를 지목했다.
 
박철수 대표는 “학교 앞 어린이 보호 구역을 지날 때마다 많은 생각을 하게 된다. 5월 가정의 달에 어린이 교통안전이라는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큰 기쁨이며 책임있는 기업가이자 사회인으로 내일의 희망인 어린이들이 마음 놓고 뛰놀며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 데 힘을 보태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커머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토털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워박스는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에서 판매를 하는 SOHO, 중소기업은 물론 대기업을 대상으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아워박스는 콜드체인 풀필먼트 1위 기업으로, 특히 자체 개발한 이커머스 토털 솔루션 #Mate 시스템은 WIS 혁신상을 받았으며 업계의 표준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 박재형 기자 jhpark@ksg.co.kr >

맨위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