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BIDC에서 TMGR 복합운송, 몽골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신입사원 현상희입니다. 아직은 모르는 점이 많아 온통 실수로 하루하루를 장식하고 있지만 훗날 몽골 물류의 주역을 꿈꾸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게는 2017년이 정말 특별한 한 해였습니다. BIDC의 막내 신입사원이 되었고, 처음으로 물류산업에 종사하는 기회를 얻었으며, 직장에서 좋은 선배님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신입사원으로 몽골 출장을 가는 엄청난 기회를 갖기도 했습니다. 크고 작은 것들 하나하나가 모두 감사했습니다.
저의 2017년도 소회가 다소 진부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도 당연한 이 모든 것들이 당연하기 어려운 것임을 알고 있기에 저는 지난 한 해가 정말 소중했습니다.
또한 물류업계가 얼마나 매력적이고 열정적인 시장인지 몸소 체험하고 느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이런 기회를 주신 BIDC 선배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해는 유독 더위도 추위도 혹독했던 해였습니다. 또한 언제나 그렇듯 2017년 역시도 다사다난했던 해였습니다. 하지만 옳은 것과 그른 것을 말할 수 있고 개선할 수 있었던 해였기에 특별했습니다.
이처럼 변화되고 있는 오늘에 감사하며, 저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해 그리고 2018년을 위해 매사에 진심을 다할 것 입니다. 저의 선배님들이 그래왔듯이 그리고 모든 물류인들이 그러하셨듯이 모두의 열정이 식지 않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합니다. 지난 한 해 모든 선배님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2018년 역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코리아쉬핑가제트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