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9-26 14:46:00.0
농심NDS(대표: 신재덕)는 반도체 클린룸 소모품 전문생산업체인 우진 ACT에 자체 개발한 SCM 솔루션인 'Biz-Logis' 를 기반으로 한 WMS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농심NDS는 안성물류센터 운영시스템 현상 분석 및 문제점 도출, 비즈니스 확장에 따른 정보화전략계획(ISP)수립, 3자 물류 확대를 위한 업무프로세스 정립 및 3자 물류 화주용 시스템 구축, WMS 패키지 도입 등을 실시하게 되며 사업 기간은 총 6개월이다.
지하 1층, 지상 3층, 연면적 2,800평 규모로 신축되는 안성물류센터에 농심NDS는 자사의 공급망관리(SCM) 솔루션인 'Biz-Logis' 의 WMS 모듈을 통해 상품의 입. 출고에서 재고까지의 통합창고관리시스템을 이용한 물류현장지원시스템을 구축하게 된다.
우진ACT는 이번 WMS 프로젝트를 통해 물류현장에서의 생산성 향상 및 물류 경쟁력 향상을 통한 물류비 절감 등의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재덕 대표이사는 "농심그룹의 물류센터 구축 경험과 다년간의 정보시스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진ACT의 물류센터 운영 능력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 이며 "시장에서 우수한 품질을 인정 받은 솔루션을 중심으로 솔루션 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윤훈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