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0-25 16:48:00.0

케이엘넷, 대한민국 e-비지니스대상 수상

해운물류 IT전문기업 케이엘넷(KL-Net, 대표 박정천)이 제10회 대한민국 e-비지니스 대상’에서 수상업체로 선정됐다.

케이엘넷은 오는 26일 서울무역센터(COEX)에서 열리는 ‘제10회 대한민국 e-비지니스 대상’ 시상식에서 정세균 산업자원부장관으로부터 산업자원부장관상을 수상한다.

다양한 해운물류 e-비즈니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KL-Net은 산업경쟁력 강화와 국가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대한민국 e-비지니스 대상’에서 기업정보화부문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설립 후 지난 12년간 해운물류 e-비즈니스사업에 주력함으로써 국가물류비용 절감과 물류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온 케이엘넷은 해운 및 물류정보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000년에는 대통령표창을, 2003년에는 산업포장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번 e-비즈니스대상 수상을 통해 국내 유수의 e-비즈니스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지게 됐다.

박정천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케이엘넷은 e-비즈니스 선도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신기술 개발과 e-비즈니스 확대에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케이엘넷은 앞으로 차세대핵심기술로 떠오르고 있는 RFID를 접목시켜 해운항만물류업계의 유비쿼터스 환경 구축을 선도해 나간다는 야심찬 계획을 세우고 있다.
맨위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