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 항만 물류 IT 전문기업인 (주)싸이버로지텍(대표이사 최장림)이 올해 5월, 창립 10주년을 앞두고 국내 해운·항만 물류 IT 선도기업으로서의 포지셔닝을 한층 확고히 해나가겠다는 의지를 다지고자 지난 6일‘한강변 35km 걷기’행사를 개최했다.
서울 상암동 본사에서 출발해 노을공원을 지나 한강변을 따라 걷는 35km 코스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싸이버로지텍 최장림 대표를 비롯한 팀장급 이상 임직원 34명이 참가했다.
‘Run! CyberLogitec’이라는 슬로건 표식을 착용한 참가자들은 이날 오전 8시께 싸이버로지텍 상암동 본사 근처에서 간단한 체조를 마치고 출발해 오후 7시 무렵에 한강변 걷기 대회 행사를 마무리 지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싸이버로지텍의 손현철 팀장은“사무실을 잠시 벗어나 완연한 봄기운과 함께 건강도 지키고, 싸이버로지텍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한 도약이 되는 올 한 해를 보다 의미 있게 보내야겠다는 결의도 다지게 되어 매우 뜻 깊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싸이버로지텍의 최장림 대표는 “창립 10주년 해이기도 한 올해는 임직원들간의 화합과 소통을 바탕으로 한 회사의 성장과 발전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해인만큼, 이를 위한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2010년에는 임직원 모두가 힘을 모아 명실상부한 국내 해운·항만 물류 IT 선도기업으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