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5-31 16:26:00.0

싸이버로지텍, 마라톤으로 새로운 도약 다져

29일 바다의날 기념 마라톤대회 참가
해운·항만 물류 IT 전문기업인 ㈜싸이버로지텍이 지난 5월 29일 ‘제15회 바다의날 기념 마라톤대회’에 참가해 도전·끈기·열정의 마라톤 정신으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싸이버로지텍은 회사 창립 10주년 기념으로 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최근 선포한 비전 달성 결의를 다졌다. 싸이버로지텍은 임직원 및 가족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결승점을 향해 뛰면서 끈끈한 동료애와 가족의 소중함을 확인하는 계기로 삼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임직원 및 가족 270여명이 대거 참여했으며 코스를 달리는 동안에는 서로를 격려하면서 완주를 유도하는 등 화합 마라톤의 모습을 보여줬다. 마라톤 완주 후에는 다양한 게임 및 퀴즈쇼 등의 부대행사를 즐겼다.

싸이버로지텍의 최장림 대표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임직원들간의 화합과 소통을 바탕으로 한 회사의 성장과 발전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해인 만큼, 이를 위한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직원 가족 등이 모두 참가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서로 밀어주고 이끌어주는 따뜻한 동료애와 애사심을 높이는 축제의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싸이버로지텍은 지난 5월 25일 창립 10주년 기념식과 함께 비전선포식을 갖고 ‘2017년 지식기반산업에서 아시아의 가장 존경 받는 기업이 되겠다'는 미래 비전을 선포하고, 선진화된 기술과 서비스로 물류의 흐름을 상징하는 세상의 시간과 공간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다는 회사의 미션을 발표했다. <정지혜 기자 jhjung@ksg.co.kr>
맨위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