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1-06 09:21:45.0

DHL, 유학서류 배송 단일요금 이벤트 실시

전 세계 어디든 1만9800원이면 유학서류 발송

 

 

종합물류기업 DHL이 해외 대학 입학 서류 제출 시즌을 맞아 내년 2월28일(목)까지 유학서류 배송 요금 우대 서비스인 ‘DHL유학서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DHL 관계자에 따르면 ‘DHL 유학서류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로 유학서류를 보내는 고객들은 0.5kg 이하의 관련 서류를 전 세계 어디로든 1만9800원이라는 단일요금에 DHL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DHL의 글로벌 자체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주요 유학 대상국인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일본, 중국 등지에 하루에서 최대 이틀 이내로 신속하게 서류 배송을 완료할 수 있어 서류를 준비하는 시간적 부담까지 덜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학 서류를 발송한 모든 고객에게 배송 완료 결과를 문자 메시지로 알려주는 mTrack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고, DHL코리아 홈페이지 및 DHL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배송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서류를 맡길 수 있다.

이 밖에 긴급히 보내야 하는 0.5kg 이하의 유학 서류가 있다면 다음날 정오 12시까지 배송을 보장하는 DHL EXPORT EXPRESS 12:00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유학 서류의 경우 서비스 가능 국가에 한해 2만9800원의 단일 요금으로 다음 날 12시까지 서류를 신속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다.

한편 DHL은 해당 이벤트 기간 내 DHL의 서비스 포인트, 센터 접수처 등 전국 33개 직영점을 방문해 직접 서류를 발송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학 서류를 5건 발송할 때마다 영화 예매권을 1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직영 접수처 이용이 어려운 경우, 서울대를 비롯한 전국 주요 20개 대학 내에 위치한 DHL 제휴 접수처 혹은 타라 그래픽스 전 지점을 방문하거나, 개별 픽업 서비스를 요청하면 된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DHL 24시간 고객센터(1588-0001) 및 DHL 코리아 홈페이지(www.dh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맨위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