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4-19 16:39:32.0

“대한항공 화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

대한항공이 화물 서비스 이용 고객들을 위한 화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대한항공 화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기존 모바일 화물 홈페이지 서비스에 접근성과 편의성을 더해 안드로이드와 iOS를 탑재한 모든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통해 전 세계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화물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대한항공 화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아이튠즈 앱스토어에서 ‘대한항공 화물’을 검색하거나 QR(Quick Response)코드를 통해 손쉽게 다운받을 수 있으며, 기존의 화물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mcargo.koreanair.com)도 계속해 이용할 수 있다.

대한항공 화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항공기 스케줄, 출도착 현황, 지점 정보 등 기본정보 조회가 가능하며 화물 추적을 통해 화물의 이동 정보뿐 아니라 세관신고 상태 및 화물 분류 상황, 화물터미널 작업 현황에 대한 실시간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특히, 화물 운송장(AIR WAYBILL) 번호를 모르더라도 LOG-IN 후 예약 목록, 일별 탑재 현황 등의 정보와 함께 세부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화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편리한 화물 서비스를 제공하여 화물 운송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스마트물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정지혜 기자 jhjung@ksg.co.kr >

맨위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