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대표 형원준)는 오는 6월 5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SAP 중견기업포럼 2013’을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중견기업의 경영혁신과 견고한 성장, 그리고 세계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6월 13일 부산웨스틴 조선호텔에서도 진행된다.
포럼에서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과 박범순 이사는 ‘차원이 다른 비즈니스의 시작’, ‘중견기업을 위한 리얼타임 비즈니스’를 주제로 각각 기조연설을 갖는다.
또 반도체제조 및 테스트 중견기업 ASE 코리아에서 ‘SAP HANA 에지’ 솔루션을 도입해 생산성을 극대화한 성공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뒤이어 진행되는 오후 일정에서는 ▲글로벌 시장개척 및 국가별 규제대응을 위한 솔루션 ▲중견기업을 위한 실행 가능분석 ▲SAP 사용자 인터페이스 고도화 방안 - SAP 스크린페르소나를 소개한다. 운영최적화 트랙은 ▲국제회계기준 시대의 연결회계 중심의 경영관리 방안 ▲데이터베이스의 새로운 운영패러다임 ▲보다 나은 SAP 솔루션 운영 방안을 제시한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우리나라 중견기업은 현재 한국 경제의 미래를 이끌 중요한 위치에 있다. 이들은 과감한 연구 개발과 경영혁신으로 수출을 확대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며 “SAP는 국내 중견기업이 히든 챔피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속도 중심의 경영, 실시간 비즈니스, 예측분석을 지원하는 다양한 혁신 기술과 선진 사례를 적극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SAP 중견기업 2013과 관련해 자세한 문의 사항은 전화(080-219-2400)로 하면 된다.
< 김동민 dmkim@ksg.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