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6 11:22

여행/ 예술의 향기 매력이 넘치는 남프랑스로 떠나는 낭만 여행

자료제공 : 씨밀래투어

지중해의 이국적인 풍경이 펼쳐진 축복받은 빛의 도시 남프랑스!  

프랑스의 남부지역에는 생소하지만 아름다운 도시와 마을들이 많아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코발트 빛 바다가 화려하게 수놓은 니스부터 작지만 강한 부국 모나코, 샤갈과 고흐 등 예술가의 발자취를 느낄 수 있는 아를과 생폴드방스 등이 모두 남프랑스에 모여있습니다. 수많은 예술가들이 사랑한 지중해의 작은 마을 남프랑스로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빈세트 반 고흐의 왕성한 작품활동 무대가 되었던 남프랑스.

눈부신 지중해의 아름다운 해안, 자연이 선사하는 끝없이 펼쳐지는 라벤더와 해바라기 수채화, 드넓은 포도밭, 화가와 예술가가 사랑한 도시 남프랑스의 모든것들이 기적처럼 당신의 눈앞에 펼쳐집니다. 

지방마다 독특한 특징을 지닌 프랑스에서는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다. 자연 풍경, 지방 유적지, 계절마다 펼쳐지는 축제와 행사 등 고성, 수도원, 미술관과 박물관, 역사 유적지 등 풍부하고 유니크 한 예술적 감성으로 가득한 프랑스로의 특별한 여정을 제안한다. 시티 투어, 마을 산책, 와이너리와 미식 투어, 고성 산책 등을 통해 프랑스 라이프 스타일을 프랑스 전역에서 이색적으로 경험 해 볼 수 있다. 

남프랑스는 예술적 감각이 충만하고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지역이다. 노트르담 성당으로 유명한 유럽 문화 수도 마르세유에서는 멋진 항구와 도시 전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영화의 도시 깐느(Canne)와 지중해 바다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니스(Nice)는 우리에게도 익숙한 곳이다.세계 3대 소국 중 하나인 모나코(Monaco)는 그레이스 켈리 왕비가 결혼식을 올린 모나코 성당과 모나코 왕궁이 있으며 절벽 위에 펼쳐진 아름다운 마을 에즈(Eze)는 동화 속 마을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인상파 화가들이 사랑했던 중세 시가지 생폴 드 방스(Saint Paul de Vence)의 전경,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로 꼽히는 고르드(Gordes)는 돌로 된 집과 돌을 쌓아 만든 담벼락이 인상적인 마을이다.황토 빛으로 물든 유서 깊은 작은 마을 루시용(Roussillon)과 아비뇽(Avignon)에서는 현존하는 가장 뛰어난 고딕 양식의 교황청 ‘팔레 데 파프’와 베네제 목사가 일생을 바쳐 지은 ‘생 베네제 다리’가 자리한다.


남프랑스, 풍경, 예술 일상이 하나가 되는 곳

우리가 보통 말하는 남프랑스는 프랑스 남동부의 예 지방명인 프로방스와 세계적이고 예술적인 감성의 휴양지로 유명한 쪽빛 해안, 코트다쥐르지역일대를 말한다. 따뜻한 햇살, 드넓게 펼펴진 포도밭, 아기자기한 골목길 까페, 소박한 시골의 정치 등 독자적인 정취로 가득한 편안한 휴식의 대명사이사 수많은 예술가들이 사랑한, 오랜역사의 흔적을 느낄수 있는 보석같은 도시들이 모여 있다. 여행고수들이 주저없이 인생최고의 여행지, 잊지못할 여행지로 손꼽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수많은 예숙가들이 사랑한 오랜역사의 흔적을 느낄수 있는 숨은 보물같은 도시를 찾기원하신다면 바로 남프랑스의 깐느, 몬테카를로와 함께 유명 휴양지가 줄지어 이어진다는 니스, 노틀담성당에서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수많은 요트가 정박된 마르세유, 엑상 프로방스 등 으로 떠나보시는건 어떠신지요?

고흐의 발자취를 따라 가는 예술 문화기행

남프랑스 대표도시 마르세유와 아비뇽, 그리고 수많은 전세계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프로방스의 아기자기한 예술 도시들을 둘러볼수 있습니다. 또한 리베라의 진주라 불리는 모나코와 유럽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휴양지 니스 까지 둘어 볼수 있습니다. 

니스/에즈/ 모나코 
아름다운 마을 Beautiful Villages 
향수마을 에즈와 모나코의 아름다운 시내 관광과 그레이스 캘리 왕비가 결혼식을 올린 곳으로 모나코성당, 모나코왕궁외부를 관람 할수 있습니다. 카지로 관광도 놓치지 마시길!

향수의 마을로 유명한 에즈
·마을 정상에 위치한 열대 식물이 가득한 적원에서 해안을 따라 있는 가장 화려한 빌라들을 자랑하는 곳. 페라곶(Cap Ferrat)
·각종 상점들과 갤러리, 공예품 아뜰리에
·예쁜 카페들이 있는 소로에서 티타임

유럽속의 작은 왕국인 모나코
·모나코 왕궁외관
·그레이스 캘리가 잠들어 있는 대성당 
·몬테카를로 카지노 및 주변 관광

꼬뜨 다 쥐르(C?e d’Azur)의 중심 도시빛, 색, 맛의 고장 니스 (Nice)
·세계적인 휴양지와 관광지로 다양함이 공존한다

그라스, 향수의 무대로 온마을 전체가 향수로 그윽한 도시
·파트리크쥐스킨트의 “향수”의 마을 답게 향수 내음으로 그윽한 동화 같은 마을 산책

엑상프로방스
세잔의 고장 이자 세계를 매혹시킨 건축물과 아름다운 고성들의 도시 
·세잔느의 길(세잔느 아뜰리에 및 소뵈르 성당)
·드골 광장 및 플라탄스의 미라보 거리 등
·생 소뵈르 성당


마르세이유, 그림같은 풍경 항구도시 Seaport
프랑스 남부 제1의 도시이자, 프랑스 전체 제2의 도시이며 프랑스 혁명을 발발시킨 본고장
대도시와 색다른 매력으로 평화로운 항구 도시를 산책할수 있습니다.
·요트와 어선의 정박지인 구항
·언덕위에 위치한 노트르담 라 갸르드 사원
·니콜라 요새 

생폴드 방스
예술가의 마을로 통했던 곳 
·12세기경 마을안에 지어진 생폴 교회 
· 마을 안 공동묘지에 있는 샤갈의 무덤
·돌로 만들어진 거리를 따리 지어진 집들과 갤러리 및 상점 등 산택
아를, 마술같은 도시이자 고흐의 도시
·생드로핌교회 및 고흐의 다리
·고흐의 작품배경이 된 에스파스 반고흐
·로마의 유적지 및 원형경기장 외관

레포드 프로방스
프랑스가 인정한 아름다운 마을 10선에 선정
·채석장을 이용해 만든 거대한 동굴 미술관인 카리에르 드 뤼미에르
·중세의 성 샤또 드 보 등 

이프섬
·뒤마의 소설 “몽테 크리스토 백작”의 무대였던 이프섬 관광

니스(Nice), 꼬뜨 다 쥐르(C?e d’Azur)의 중심 도시빛, 색, 맛의 고장

니스(Nice), 꼬뜨 다쥐르의 주도
꼬뜨 다쥐르 지방의 주도인 니스는 세계적인 휴양지와 관광지로 다양함이 공존한다: 지중해와 산을 사이에 두고 있으며, 이탈리아 국경에서 불과 몇 킬로 떨어진 위치적인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연중 내내 온화한 기후와 햇살, 다양한 풍경과 해변을 비롯해 도시가 주는 화려한 색감...등 역사, 문화, 예술, 창조성, 행사, 여가 활동, 자연, 미식의 대표 도시인 니스는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무한한 매력을 지닌 팔레트와 같은 곳이다.니스에는 약 20여개의 박물관과 갤러리, 마티스(Matisse)와 샤갈(Chagall) 미술관이 자리잡고 있으며, 유명한 에꼴 드 니스(Ecole de Nice 미술 학교) 또한 위치하고 있다.문화와 여가 관광을 테마로 한 효율적인 관광을 원하면 프렌치 리비에라 패스(French Riviera Pass)를 추천한다. 다양한 혜택을 비롯해 편리하게 효과적으로 주요 장소를 둘러 볼 수 있을 것이다.다양한 맛과 향기를 지닌 도시, 니스에서는 전통 시장을 꼭 경험해 봐야 한다. 꽃, 과일, 야채, 생선 등을 판매하는 전통적인 시장으로 형형 색색의 신선한 지방 특산품을 제공한다. 구 시가지의 거리와  피아제타 piazzettas  에서는 곳곳에 니스의 보물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니스의 도시 관광, 문화와 미식 체험, 지중해 해변 등은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약속한다. 

< 물류와 경영 >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확인
맨위로
맨위로

선박운항스케줄

인기 스케줄

  • BUSAN SINGAPORE

    선박운항스케줄 목록 - 선박운항스케줄목록으로 Vessel, D-Date, A-Date, Agent를 나타내는 테이블입니다.
    Vessel D-Date A-Date Agent
    Tiger Chennai 04/24 05/05 Interasia Lines Korea
    Cma Cgm Lisbon 04/25 05/17 CMA CGM Korea
    One Treasure 04/26 05/07 HMM
  • INCHEON ALEXANDRIA

    선박운항스케줄 목록 - 선박운항스케줄목록으로 Vessel, D-Date, A-Date, Agent를 나타내는 테이블입니다.
    Vessel D-Date A-Date Agent
    Pos Bangkok 04/28 06/26 Always Blue Sea & Air
    Asl Hong Kong 05/05 06/26 Always Blue Sea & Air
  • BUSAN LOS ANGELES

    선박운항스케줄 목록 - 선박운항스케줄목록으로 Vessel, D-Date, A-Date, Agent를 나타내는 테이블입니다.
    Vessel D-Date A-Date Agent
    Ym Wholesome 04/27 05/10 HMM
    Hyundai Saturn 04/28 05/11 HMM
    President Eisenhower 04/30 05/11 CMA CGM Korea
  • BUSAN HAMBURG

    선박운항스케줄 목록 - 선박운항스케줄목록으로 Vessel, D-Date, A-Date, Agent를 나타내는 테이블입니다.
    Vessel D-Date A-Date Agent
    One Treasure 04/26 06/10 Tongjin
    One Treasure 04/26 06/10 Tongjin
    Hmm Southampton 04/27 06/16 HMM
  • BUSAN PASIR GUDANG

    선박운항스케줄 목록 - 선박운항스케줄목록으로 Vessel, D-Date, A-Date, Agent를 나타내는 테이블입니다.
    Vessel D-Date A-Date Agent
    Ts Tacoma 04/25 05/05 T.S. Line Ltd
    Ever Burly 04/27 05/08 Sinokor
    As Patria 04/28 05/12 T.S. Line Ltd
출발항
도착항

많이 본 기사

광고 문의
뉴스제보
포워딩 콘솔서비스(포워딩 전문업체를 알려드립니다.)
자유게시판
추천사이트
인터넷신문

BUSAN OSAKA

선박명 항차번호 출항일 도착항 도착일 Line Agent
x

스케줄 검색은 유료서비스입니다.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더 많은 스케줄과
다양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