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2-21 15:33
물류IT전문기업 (주)케이엘넷(KL-Net, 대표이사 : 朴正天)은 지난 한달 동안 신규매출 창출을 위한 신사업 아이템과 생산성 향상을 위한 업무혁신방안에 대해 사내 직원들을 대상으로 아이디어를 공모했다.
회사 비전 달성을 위한 전사적인 공감대 형성과 사내제안제도 활성화를 위해 실시한 이번 공모에는 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총 100여건의 사업제안이 접수됐다.
작업방법의 개선, 사무능률의 향상, 기타 경비절약 방안, 업무전반에 걸친 개선안 등 다양한 부문에서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도출되었으며, 특히 차세대 IT기술인 RFID 관련 신기술 도입을 통한 사업아이템에 대한 아이디어들이 돋보였다.
KL-Net은 별도의 사업추진위원회를 구성, 사업제안내용에 대해 면밀한 심사를 통해 우수안을 선별하여 12월 30일 2006년 종무식에서 표창 및 포상을 실시할 계획이며, 실현가능한 안건에 대해서는 추진방안을 수립하며 단계적으로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KL-Net 박정천 대표는 앞으로 직원들의 참여를 통해 주인의식을 제고할 수 있으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 반영함으로써 회사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 공모 뿐 아니라 팀장 등의 직위공모 등 사내공모를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범선 기자>
0/250
확인